홈 > 고객정보안내 > 이용약관

▶ 제1조(목적)

이 약관은 레이디온이 운영하는 http://www.ladyon.co.kr 사이버 몰(이하 "몰"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 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2조(정의)

① "몰"이란 레이디온이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사용자"란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몰"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몰"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이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③ "몰"은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④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가.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나.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다. 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② "몰"은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다.

③ "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몰"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제5조(서비스의 중단)

① "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몰"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③ "몰"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몰"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④“몰”은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을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 제6조(회원가입 및 가입승인)

① 이용자는 "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몰"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가.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몰"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나.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다.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라. 기타 회사가 회원자격을 부여하는 것이 부적절 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몰"이 승낙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제15조 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몰"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몰"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가.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나.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용역 등의 대금, 기타 "몰"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

다. 다른 사람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라. "몰"을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마. 타인의 이름, ID 및 Password를 도용한 경우

바.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③ "몰"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2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몰"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몰"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 또는 여타의 방식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 제9조(구매신청)

"몰" 이용자는 "몰" 상에서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가. 재화 또는 용역의 선택

나. 성명, 주소, 전화번호등 몰에서 제시한 데이터 입력

다. 결제방법의 선택

라.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비회원 구매 경우도 포함.

▶ 제10조 (계약의 성립)

① "몰"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가.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나.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몰"의 승낙이 제12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 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 제11조(지급방법)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 중 이용자의 편의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 신용카드결제

나. 온라인입금

▶ 제12조(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③ "몰"은 배송 전 이용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13조(배송)

"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 제14조(환급, 반품 및 교환)

①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 한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 등의 사유로 재화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발생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해제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②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몰"은 배송된 재화일지라도 재화를 반품 받은 다음 영업일 이내에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즉시 환급, 반품 및 교환 조치를 합니다. 다만, 그 요구기한은 배송된 날로부터 20일 이내로 합니다.

가. 배송된 재화가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몰"이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나. 배송된 재화가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다.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제18조에 의하여 광고에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아니한 상태에서 이용자의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

▶ 제15조(개인정보보호)

① "몰"은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가. 성명

나. 주민등록번호(회원의 경우)또는 외국인 등록번호

다. 주소

라. 전화번호

마. 희망ID(회원의 경우)

바.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사.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아. 대금 결제에 필요한 관련정보(신용카드 번호 등)

② 회원은 회사에게 정보를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 사실대로 제공하여야 합니다.

③ "몰"이 이용자의 개인 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④ 회사는 아이디(ID) 등 서비스 화면을 통하여 공개되는 정보를 제외하고는 회사가 수집한 회원정보를 정보수집 시 밝힌 수집목적, 이용목적, 원활한 서비스의 제공 및 제공서비스의 확대 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당해 회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가.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나.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다. 법령이 회원정보의 이용과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을 허용하고 있는 경우

라. 재화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마.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바.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⑤ "몰"이 제3항과 제4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16조 제3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⑥ 이용자는 언제든지 "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몰"은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몰"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⑦ "몰"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⑧ "몰"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⑨ 회사가 시행하는 다음 각호의 사업에 회원의 정보를 이용할 수 있으며, 제휴업체와 정보를 교환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 카탈로그 배송 등 회사가 판매하는 각종 상품 및 용역의 권유
나. 기타 부가서비스 제공을 위한 제휴업체의 업무수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

▶ 제16조("몰"의 의무)

"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 제17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5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몰"에 통보하고 "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 제18조(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가.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나. 다른 회원의 이름과 ID, Passwor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다. "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라. "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마. "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바. "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사.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아.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②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③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제19조(쇼핑몰 서비스 이용정지, 이용제한 및 회원의 신용도)

① 회사는 쇼핑몰서비스를 통한 거래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위하여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회원자격을 정지하거나 쇼핑몰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원자격이 정지된 회원은 쇼핑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쇼핑몰 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된 회원은 일부 쇼핑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② 회원자격의 정지와 쇼핑몰 서비스의 이용제한

가. 패널티 점수에 따른 회원자격정지 등 

ㄱ. 패널티점수 제도: 회사는 쇼핑몰 서비스를 통한 거래를 평가하여 회원에게 패널티 점수를 부여합니다. 패널티 점수에는 판매자 패널티 점수와 구매자 패널티 점수가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패널티 점수에 따라 회원자격을 정지하거나 일정한 쇼핑몰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ㄴ.판매자 패널티 점수와 구매자 패널티 점수: 회사는 각 회원에 대해 1년간의 판매실적과 판매거부 내역 등에 기초한 판매패널티점수를, 1년간의 구매실적과 구매거부 내역 등에 기초한 구매패널티점수를 각각 부여합니다.

ㄷ.판매거부: 판매자가 주문 된 이후에 해당 물품의 판매를 거부하는 경우, 구매자의 물품대금 입금확인일로부터 1일(토요일, 공휴일 제외)이 경과하도록 판매자의 발송표시가 이루어지지 않아 구매자가[결제취소]항목을 클릭한 경우(단, 해외구매대행 물품은 제외) 판매거부로 처리되며, 판매패널티점수에서 차감될 수 있습니다.

ㄹ.구매거부: 구매자가 배송주문 이후에 [구매거부] 또는 [결제취소] 항목을 클릭한 경우, 배송주문 3일(토요일, 공휴일 제외)이 경과하도록 낙찰대금의 입금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에는 구매거부로 처리되며, 구매패널티점수에서 차감될 수 있습니다. 다만, 물품발송지연의 사유로 [결제취소]항목을 클릭한 경우에는 구매거부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ㅁ.회원자격의 정지 등: 회사는 쇼핑몰서비스를 통한 거래의 신뢰성과 거래질서 유지를 위하여 회원의 판매 패널티점수, 판매거부횟수에 따라 당해 회원의 자격을 일시정지하거나 영구정지할 수 있으며, 회원의 구매패널티점수에 따라 당해 회원의 쇼핑몰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회원의 자격을 영구정지할 수 있습니다.

ㅂ.회원자격정지 등의 해소: 회사는 패널티점수에 따라 회원자격이 정지되거나 쇼핑몰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된 회원이 판매거부 또는 구매거부를 할 수밖에 없었던 사유를 소명하거나 거래상대방의 양해가 있었음을 소명하는 등 회사가 정하는 기준을 충족하는 경우 회원자격 정지 또는 쇼핑몰서비스 이용제한 조치를 해소할 수 있습니다.

ㅅ.공지: 회사는 판매패널티점수 및 구매패널티점수의 부여 방식과 증감의 기준, 신용점수에 따른 회원자격의 정지와 쇼핑몰서비스 이용제한의 구체적인 내용, 부과기준 및 해소기준 등 패널티점수의 운용과 관리에 관한 제반 사항을 별도의 서비스화면에 공지합니다. 회사의 패널티점수 제도는 회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되는 경우 회사는 미리 이를 공지합니다.

ㅇ.재가입의 경우: 회원이 이용계약해지 후 재가입하는 경우에도 이용계약해지 전 부과된 패널티점수 및 그에 기하여 회사로부터 부과 받은 받은 회원자격정지 등의 조치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나. 직거래 유도 행위

ㄱ.회사는 직거래유도행위에 대하여 그 적발횟수에 따라 아래와 같은 제한을 부과합니다. 이용계약해지 후 재가입하는 경우에 회원에게 이용계약해지 전 부과된 제한은 그대로 유지되며 해지시로부터 재가입까지의 기간은 적발횟수 차감 기간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횟수 제한내용

1회 경고

2회 경고

3회 회원자격의 정지

ㄴ.전항의 적발횟수는 최종의 직거래유도행위 적발일로부터 6개월 동안 재적발이 없는 경우 1회씩 차감됩니다. 다만, 적발횟수 3회로 인하여 회원자격이 정지된 회원은 위와 같은 기간경과로 인하여 적발횟수가 차감되지 않습니다. 

다. 장기휴면회원

회사는 회원이 6개월 이상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쇼핑몰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고 회원이 1년 이상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에는 회원자격을 영구 정지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라. 기타 위법·부당행위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목의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 법령준수, 타인의 권리보호, 사이트의 안전 확보 등을 위한 조치를 하거나 위법·부당한 행위가 해소된 것이 확인될 때까지 회원자격을 정지하거나 서비스 제공을 거부 또는 제한할 수 있습니다.

ㄱ.회사의 사이트, 시스템, 서비스를 스팸정보 전송에 이용한 경우

ㄴ.타인의 주민등록번호를 부정 사용하여 회원가입한 경우

ㄷ.부당 또는 부정하게 타인의 아이디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ㄹ.거래이행을 위한 구매자 또는 회사로부터의 연락 회피나 제재 회피 등 부정한 목적으로 회원정보의 수정을 거부하거나 해태한 경우

ㅁ.기타 위법 또는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부당한 행위가 있는 것으로 의심될 만한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마. 회원자격이 정지된 회원 및 쇼핑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된 회원에게 완료되지 않은 쇼핑몰서비스가 있는 경우 해당 회원은 쇼핑몰에 관한 제반 과정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 제20조(연결 "몰"과 피연결 "몰" 간의 관계)

①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 링크(예 :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 사이트)이라고 합니다.

② 연결 "몰"은 피연결 "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용역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 "몰"의 사이트에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지지 않습니다.

▶ 제21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몰"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몰"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 제22조(분쟁해결)

① "몰"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② "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 제23조(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24조(면책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또는 고장, 통신의 두절 등으로 인하여 일시적 또는 종국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넷사이트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들에게 통지합니다.

▶ 제25조(재판권 및 준거법)

① "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 회사가 위치한 지역의 관할 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몰"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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